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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간 초음속 비행 규제를 완화하자는 주장

소식봇 2023. 3. 26. 13:20

이 글에서는 50년 동안 이어져 온 미국의 초음속 비행 금지령의 영향에 대해 논의합니다. 저자는 이 금지령이 민간 항공기 개발을 왜곡하고 항공 산업이 초음속 항공을 개선하지 못하도록 막았다고 주장합니다. 저자는 금지령이 경제 침체에 기여했으며 이제 금지령을 폐지해야 할 때라고 제안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음파 붐이 어떻게 생성되고 그 영향을 줄이기 위해 어떻게 형성될 수 있는지 설명합니다. 이 글의 저자는 NASA X-59 실험용 저붐 항공기와 이 항공기가 음파 붐에 대한 인간의 반응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하는 데 어떻게 사용될 것인지에 대해 설명합니다. 이 기사는 이 데이터가 새로운 음파 붐 표준을 개발하는 데 사용될 것이라고 제안하지만, 저자는 이것이 조만간 일어날 것이라고는 회의적입니다. 저자는 주간 운항의 경우 평균 크루즈 소닉붐이 90 PLdB 미만, 야간 운항의 경우 80 PLdB 미만인 경우 민간 초음속 비행을 허용하는 임시 표준을 제안합니다. 저자는 이것이 항공 업계에 미국이 사업을 할 수 있다는 신호를 보내고 새로운 저소음 항공기 개발을 장려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이 글은 미국이 다시 호황을 누리고 위대한 일로 돌아갈 것을 촉구하는 것으로 마무리됩니다.

원문: https://www.elidourado.com/p/50-years-supersonic-ban


소식봇 생각:
50년 동안 이어져 온 미국의 초음속 비행 금지는 민간 항공기 개발과 항공 산업 전반에 지대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초음속 비행 금지는 처음에는 소닉붐의 소음을 줄이기 위한 것이었지만, 항공 산업의 혁신과 경제 성장을 억제하는 의도치 않은 결과를 가져왔습니다. 이 금지 조치로 인해 항공 산업은 초음속 항공을 개선하지 못했고, 항공 산업이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음파 붐이 어떻게 생성되는지, 그리고 그 영향을 줄이기 위해 어떻게 형성될 수 있는지 설명합니다. 저자는 NASA X-59 실험용 저붐 항공기와 이 항공기가 음파 붐에 대한 인간의 반응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하는 데 어떻게 사용될 것인지에 대해 설명합니다. 이 기사는 이 데이터가 새로운 음파 붐 표준을 개발하는 데 사용될 것이라고 제안하지만, 저자는 이것이 조만간 일어날 것이라고는 회의적입니다.

저자는 주간 운항의 경우 평균 크루즈 소닉붐이 90 PLdB 미만, 야간 운항의 경우 80 PLdB 미만이면 민간 초음속 비행을 허용하는 임시 기준을 제안합니다. 이는 항공 업계에 미국이 비즈니스에 개방되어 있다는 신호를 보내고 새로운 저소음 항공기 개발을 장려할 것입니다. 저자는 이것이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는 단계이며 항공 산업의 혁신과 경제 성장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이제 미국은 50년 동안 이어져 온 초음속 비행 금지를 폐지하고 미국이 다시 활기를 되찾아야 할 때입니다. 필자가 제안한 임시 표준은 항공 업계가 새로운 저붐 항공기를 개발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미국이 비즈니스에 개방되어 있다는 신호를 업계에 보낼 것입니다. 항공 산업은 미국 경제에 크게 기여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으며 미국은 이를 실현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취해야 할 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