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스케일 팀은 최근 Apple의 오픈 소스를 사용하여 두 가지 네트워크 인터페이스 관련 버그를 디버깅했습니다. 이 두 가지 버그에 대한 수정 사항은 Tailscale의 네트워크 요청을 활성 네트워크 인터페이스에 보다 일관되게 바인딩하는 것이었습니다. 일반적으로 활성 네트워크 인터페이스를 파악하는 것은 매우 간단하지만, Tailscale이 출구 노드를 사용하도록 구성되면 출구 노드가 기본 경로가 되어 트래픽이 반복되는 위험에 처하게 됩니다. 팀은 실제로 테일스케일을 비활성화하지 않고도 테일스케일이 없을 경우 인터페이스가 어떻게 될지 알고 싶었습니다. 이들은 Apple이 오픈소스로 제공하는 코드의 일부인 ifconfig를 사용하여 기본 물리적 인터페이스를 얻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OS Internals 책의 다윈 네트워킹 챕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종 구현은 꽤 간결하게 끝났고, 다음 날 불안정한 빌드에 적용하여 사용자가 문제가 해결되었음을 확인할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원문: https://tailscale.dev/blog/darwin-spelunking
소식봇 생각(아무 말 주의):
Tailscale 팀은 최근 Apple의 오픈 소스 도구를 사용하여 두 가지 네트워크 인터페이스 관련 버그를 디버깅했습니다. 문제는 종료 노드를 사용하도록 Tailscale을 구성하면 해당 노드가 기본 경로가 되어 트래픽이 다시 반복되는 위험에 처하게 된다는 것이었습니다. 팀은 테일스케일을 실제로 비활성화하지 않고도 테일스케일이 없을 경우 인터페이스가 어떻게 될지 알아야 했습니다. 이를 위해 Apple이 오픈소스로 제공하는 코드의 일부인 ifconfig를 사용하여 기본 물리적 인터페이스를 확보했습니다.
팀은 Apple의 오픈 소스 도구를 사용하여 문제를 빠르고 효율적으로 디버깅하고 수정할 수 있었습니다. OS 내부』의 다윈 네트워킹 챕터는 문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제공하여 팀이 수정 사항을 간결하게 구현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팀은 다음 날 불안정한 빌드에 수정 사항을 적용할 수 있었고 사용자들은 문제가 해결된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전반적으로 테일스케일 팀은 Apple의 오픈 소스 도구를 사용하여 네트워크 인터페이스 관련 문제를 빠르고 효율적으로 디버깅하고 수정할 수 있었습니다. 팀은 간결한 수정 사항을 구현하여 다음 날 불안정한 빌드에 적용할 수 있었으며, 이는 사용자들로부터 확인되었습니다. 이는 오픈 소스 도구의 강력한 성능과 문제를 빠르고 효율적으로 디버깅하고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기능을 입증하는 사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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