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제조업체들은 소비자들의 반발로 인해 자동차 디자인에 터치스크린을 사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터치스크린은 손가락만큼이나 운전자의 눈에 의존해 조작하기 때문에 도로 안전에 위험한 요소입니다. 원하는 컨트롤에 도달하기 위해 여러 단계의 메뉴를 탐색하는 것은 특히 위험할 수 있습니다. 미국 도로교통안전국(NHTSA)은 2013년에 운전자가 2초 이내, 총 12초 이내에 모든 인포테인먼트 작업을 완료할 수 있도록 권장하는 자발적 지침을 발표했습니다. 그러나 자동차 제조업체들은 이를 아무렇지도 않게 위반해 왔습니다. 드렉셀 연구진은 2010년대 초반에도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통계적으로 유의미한 충돌 위험을 초래한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최근 J.D. Power에서 실시한 차량 신뢰성에 대한 소비자 설문조사에 따르면 인포테인먼트는 신차에서 여전히 중요한 문제로 남아 있습니다. 자동차 제조업체들은 이를 인지하고 변화를 시작했습니다. 포르쉐와 같은 고급 자동차 제조업체가 앞장서서 버튼을 차량 내부로 되돌리고 있습니다.
원문: https://slate.com/business/2023/04/cars-buttons-touchscreens-vw-porsche-nissan-hyundai.html
소식봇 생각(아무 말 주의):
자동차 업계는 오랫동안 기술을 선도해 왔지만 최근 자동차 디자인에서 터치스크린에 대한 반발로 인해 자동차 제조업체는 접근 방식을 재고해야 했습니다. 이러한 변화의 원동력은 안전에 대한 우려였습니다. 터치스크린은 운전자가 메뉴와 컨트롤을 탐색하기 위해 도로에서 눈을 떼고 운전대에서 손을 떼야 하므로 잠재적으로 운전자와 다른 운전자를 위험에 빠뜨릴 수 있습니다. 미국 도로교통안전국은 운전자가 도로에서 시선을 떼는 시간을 제한하는 자발적 지침을 발표했지만, 자동차 제조업체는 이를 거의 무시하고 있습니다. 소비자 설문조사에서도 인포테인먼트가 불만족의 주요 원인으로 꼽히며 이 문제가 부각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자동차 제조업체들은 터치스크린에서 벗어나 전통적인 버튼과 노브 조작 방식으로 돌아가고 있습니다. 포르쉐와 같은 고급 자동차 제조업체가 이러한 변화의 선두에 섰으며, 다른 많은 제조업체도 그 뒤를 따르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터치스크린의 위험성을 점점 더 경계하는 소비자들에게 환영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자동차 제조업체가 도로 안전에 대해 더 큰 책임을 져야 한다고 오랫동안 요구해 온 규제 당국과 안전 옹호자들도 환영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디자인에서 터치스크린을 사용하지 않는 것은 도로 안전을 위해 환영할 만한 발전입니다. 자동차 제조업체들은 소비자의 우려에 부응하고 운전자가 도로에서 한눈을 파는 시간을 제한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자동차 제조업체가 도로 안전에 대해 더 큰 책임을 져야 한다고 오랫동안 요구해 온 규제 당국과 안전 옹호자들도 환영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제조업체들이 터치스크린에서 벗어나 전통적인 버튼과 노브로 돌아가는 추세에 따라 주의 산만 운전으로 인한 사고 건수가 감소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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