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는 어드벤처 게임에 사용되는 시에라의 SCI 스크립트 언어를 디컴파일하고 리버스 엔지니어링한 역사를 설명합니다. 필 포티에는 2015년에 SCI 컴패니언을 통해 최초의 SCI 디컴파일러를 만들어 사람들이 처음으로 게임 스크립트를 이해할 수 있게 했습니다. 그 후 모든 시에라 스크립트의 모든 함수를 100% 정확도로 완벽하게 디컴파일할 수 있는 자체 대량 디컴파일러를 만들었습니다. 그는 주석이 달린 디컴파일된 스크립트를 공개하여 사람들이 시에라의 고전 어드벤처 게임의 내부 작동 방식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왔습니다. 제이슨 스콧은 원본 시에라 소스 코드를 공개하면서 함수와 변수 이름을 일치시켜 주석이 달린 디컴파일된 스크립트를 더욱 개선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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