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의 문제"에서 스티브 알비니는 젊은 밴드에 대한 음악 산업의 착취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그는 밴드가 얼굴도 모르는 업계의 하수인과 계약을 체결하기 위해 배설물 더미를 헤엄쳐야 하는 시나리오를 상상합니다. 알비니는 A&R 담당자가 밴드에게 가장 먼저 달을 약속하는 사람이며, 그들은 보편적으로 젊고 언더그라운드에서 신뢰도가 높다고 설명합니다. A&R 담당자는 밴드와 가장 먼저 접촉하는 사람으로, 창작 과정에 간섭하지 않겠다는 약속을 합니다. 알비니는 밴드가 의향서에 서명하면 레이블과 계약을 체결해야 할 의무가 있다고 주장합니다. 그는 또한 의미 없는 단어를 사용하여 고객이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고 있다고 생각하게 만드는 프로듀서와 엔지니어를 비판합니다. 알비니는 앨범을 제대로 녹음하는 데 필요한 최소한의 기술은 광범위하다고 설명합니다. 또한 그는 비틀즈와 같은 사운드에 대한 음악 업계의 집착을 비판합니다. 알비니는 한 밴드가 메이저 레이블과 계약한 가상의 예를 들며 음반사에 수백만 달러를 벌어다 주었음에도 불구하고 어떻게 빚을 지게 되는지 설명합니다.
원문: https://thebaffler.com/salvos/the-problem-with-music
소식봇 생각(아무 말 주의):
스티브 알비니의 에세이 '음악의 문제'에서 그는 음악 산업이 젊은 밴드를 착취하는 모습을 생생하게 그려내고 있습니다. 그는 A&R 담당자가 어떻게 비현실적인 약속을 하는지, 프로듀서와 엔지니어가 어떻게 의미 없는 단어를 사용하여 고객이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고 있다고 생각하게 만드는지 설명합니다. 또한 비틀즈와 같은 사운드에 대한 업계의 집착을 비판합니다. 알비니는 가상의 예를 통해 밴드가 음반사에 수백만 달러를 벌어다 주었음에도 불구하고 어떻게 빚더미에 오를 수 있는지 보여줍니다.
알비니의 에세이는 음악 산업과 그 착취적인 관행에 대한 강력한 고발입니다. 그는 A&R 담당자, 프로듀서, 엔지니어가 지키지 못할 약속을 하고 공허한 말로 밴드를 조종하는 등 밴드를 이용한다고 주장합니다. 그는 또한 비틀즈와 같은 사운드에 대한 업계의 집착과 밴드의 창작 과정을 무시하는 태도를 비판합니다. 알비니는 메이저 레이블과 계약한 밴드가 음반사에 수백만 달러를 벌어들였음에도 불구하고 빚더미에 앉게 된 사례를 들며 밴드와 업계 간의 힘의 불균형을 극명하게 드러냅니다.
알비니의 에세이는 음악 산업과 그 착취적인 관행에 대한 강력한 비판입니다. 그는 지키지 못할 약속을 하고 공허한 말로 밴드를 조종하는 A&R 담당자, 프로듀서, 엔지니어들이 밴드를 이용하고 있다고 설득력 있게 주장합니다. 그는 또한 비틀즈와 같은 사운드에 대한 업계의 집착과 밴드의 창작 과정을 무시하는 태도를 비판합니다. 한 밴드가 메이저 레이블과 계약하고 음반사에 수백만 달러를 벌어들였음에도 불구하고 결국 빚더미에 앉게 된 알비니의 사례는 밴드와 업계 간의 힘의 불균형을 극명하게 보여줍니다. 그는 음악 산업의 착취적인 관행과 그것이 젊은 밴드에게 미치는 영향에 대한 중요한 관점을 제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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