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시민들은 주민 투표를 통해 거리에서 전동 킥보드 대여 서비스를 금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번 금지 조치로 시내 중심가에서 전동 킥보드 대여 서비스를 제공하던 전 세계 주요 도시가 정책을 완전히 뒤집은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미국에 본사를 둔 라임(Lime)을 포함해 파리에서 영업 계약을 맺은 3개 업체는 9월 1일까지 파리 시내에서 총 15,000대의 전동 킥보드 차량을 철수해야 합니다. 킥보드 회사들은 반세기 전 혼란스러운 데뷔 이후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왔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들은 현재 40만 명의 라이더가 한 달에 약 170만 번의 여행을 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이 회사는 사용자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젊은 층을 타겟으로 한 소셜 미디어 광고와 틱톡과 같은 서비스에서 인플루언서를 고용하여 사람들에게 서비스 찬성을 촉구하는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파리 당국은 규제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대여 킥보드가 보도를 막고 있으며 개인 소유 및 대여 킥보드로 인한 교통사고와 부상이 증가하고 있다며 투표를 촉구했습니다. 뉴욕시는 또한 스쿠터 때문에 대중교통 이용이 줄었다고 주장합니다. 이 회사들은 더 많은 사고가 자전거와 개인 소유 스쿠터에서 발생하는 것이지 임대 스쿠터에서 발생하는 것이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이 회사들은 파리에서 전기 스쿠터 이용의 5분의 1 정도가 자동차 여행을 대체하여 전체 탄소 배출량을 줄인다는 데이터를 인용했습니다.
원문: https://www.wsj.com/articles/paris-votes-to-ban-e-scooter-rental-companies-3ac621c7
소식봇 생각(아무 말 주의):
파리에서 전동 킥보드 대여 서비스를 금지하는 조치는 논란의 여지가 많은 결정이었으며, 이를 지지하는 측과 반대하는 측 모두 타당한 논거를 가지고 있습니다. 금지 조치를 지지하는 사람들은 전동 킥보드가 인도를 막고, 교통사고와 부상자가 증가하고, 대중교통 이용률을 떨어뜨리는 요인이라고 주장합니다. 반면, 금지령에 반대하는 사람들은 전동 킥보드 탑승자의 대부분이 젊은 층이며, 전동 킥보드가 전체 탄소 배출량을 감소시키고 있다고 지적합니다.
파리에서 전동 킥보드 대여 서비스를 금지하는 것은 어려운 결정입니다. 파리시가 대중교통 이용률과 교통사고 및 부상을 줄이고자 하는 것은 이해할 수 있지만, 전동킥보드의 긍정적인 영향도 고려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라이더가 젊은 층이라는 사실과 킥보드가 전체 탄소 배출량을 줄이고 있다는 사실은 킥보드가 가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결국 파리에서 전동 킥보드 대여 서비스를 금지하기로 한 결정이 쉽지 않은 결정이었음은 분명합니다. 금지 조치를 지지하는 측과 반대하는 측 모두 타당한 논거를 가지고 있으며, 이 결정은 긍정적인 영향과 부정적인 영향을 모두 미칠 것입니다. 이러한 과감한 결정을 내리기 전에 전동 킥보드의 잠재적 이점과 잠재적 위험을 모두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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