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광고는 데이터 기반 타겟팅이라고 주장하지만, 부정확하고 쓸모없는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Facebook이나 Google과 같은 기업은 사용자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보유하고 있어 관련성이 높은 광고를 게재할 수 있다고 주장하지만, 실제로는 알고리즘과 머신 러닝에 크게 의존하고 있어 결과가 좋지 않습니다. 타겟팅 광고에 대한 일반적인 가정은 실제로 더 효과적이라는 테스트 결과가 뒷받침되지 않는 등, 마케팅 자체가 엄격한 과학적 증거에 기반하지 않습니다. 결국 타겟팅 광고는 사용자의 관심사 및 인구 통계에 대한 잘못된 가정에 기반하여 관련성이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원문: https://anotherangrywoman.com/2023/07/05/scams-upon-scams-the-data-driven-advertising-grift/
'Hacker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죽음으로 도둑맞은 국립공원 (0) | 2023.07.10 |
---|---|
데이터를 사용하여 개인 ChatGPT 구축 (0) | 2023.07.09 |
내가 프레임워크를 싫어하는 이유 (2005) (0) | 2023.07.08 |
전 세계 시민의 정직성 (0) | 2023.07.08 |
시에라 크리에이티브 인터프리터 - 스크립트 (0) | 2023.07.07 |